[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코리아교육그룹에서 운영하는 종합 요리학원 ‘코리아요리학원’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케이크와 디너파티 음식을 만드는 원데이 특강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코리아요리학원의 강남지점에서는 케이크를 만드는 ‘당신만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특강을 이브날인 12월 24일에 연다. 먼저 이날 오전 10시 해당 요리학원의 별관 3층 L강의실에서는 ‘딸기 샤를로트 케이크’를 만드는 특강이 진행된다. 이어 같은 날 오후 4시에는 본관 2층 B강의실에서 ‘부쉬드 노엘 케이크’ 특강이 실시된다.
케이크 만들기 특강을 듣는 모든 수강생은 케이크 포장 용기와 크리스마스카드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딸기 샤를로트 케이크 특강은 선착순 4명이며, 부쉬드 노엘 케이크는 선착순 8명이다. 소수정예 수업으로 진행되는 만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신청을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코리아요리학원의 홍대지점에서도 24일에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한 디너 푸드’ 특강을 연다. 수업은 오전 10시, 오후 4시 30분, 오후 7시30분으로 총 3회 진행된다. 디너파티에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샐러드’와 ‘이탈리안 라자냐’를 만드는 수업이며, 완성되는 요리는 4~5인분 정도다. 포장 용기는 제공되므로 별도로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
이 외에도 해당 요리학원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중이다. 홍대지점에서는 태국 치앙마이 커피 농장 연수의 기회를 담은 ‘2020 커피 헌터 자격증’ 과정을 진행하며, 부산지점에서는 영셰프 겨울방학 특강으로 오는 2020년 1월 단기 속성 클래스를 연다. 또한 대전지점에서는 12월 한 달간 ‘꽝 없는 복권 이벤트’를 시행, 신규 수강생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코리아요리학원은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대상’ 3년 지속 수상,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학원교육서비스 부문 브랜드가치 1위’로 선정된 요리 전문 교육기관이다. 현재 강남 요리학원, 홍대 요리학원, 부산 요리학원, 대구 요리학원, 대전 요리학원 등 총 5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모두 각 지역 지하철역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높다.
해당 업체는 요리 강좌는 물론 커피 바리스타 학원, 제과제빵 학원, 한식 요리학원, 취미 요리학원의 조리전문기관으로 학습 가능한 교육으로는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요리 및 양식 요리, 중식 요리, 일식 요리, 제과제빵 자격증,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등) 과정을 운영 중이다.
또 ▲입시-대회준비(영셰프 진학레슨, 영셰프 트레이닝, 영셰프 재팬, 영파티시에, 국내요리대회, 국제요리대회, 국내제과제빵대회 등)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등) ▲생활요리(기초 요리, 취미 요리, 브런치, 원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등) ▲스킬업과정(정통 서양요리, 정통 일본요리, 정통 한국요리, 베이커리 실무반, 디저트 스킬업, 바리스타 커리큘럼 등) 등도 진행한다.
코리아요리학원의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지점 홈페이지 그리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 에듀인뉴스(EduinNews)(http://www.eduinnews.co.kr)